<연수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연수갑 국회의원 박찬대입니다.
먼저, 어려운 시기에 연수구를 대표하는 정론지로서 지역 사회를 위해 공정한 보도에 앞장서고 있는 <연수신문> 김경래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 한 해, 국민과 약속한 ‘고교 무상교육 전면 도입 확정’과 ‘2023년 대학입학금 전면 폐지’ 등 국가교육의 큰 전환점을 맞는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우리 연수갑 지역구 역시 마찬가지로, 약 229억 원 규모의 안골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 선정, GTX-B 노선 예비 타당성 통과, 제2경인선 예비 타당성 조사 착수 등 연수구의 미래 10년을 위한 발전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해였습니다.
이제 2020년 경자년(庚子年)은 그동안 추진해온 주요 현안들을 잘 이끌어 내야 할 중요한 해입니다. 그동안의 의정 활동을 거울삼아 부족한 것은 없었는지 살피고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의정 활동에 임하겠습니다.
또한, 연수구 주민들과 현장 소통을 강화해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보다 큰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 쓰겠습니다.
끝으로 연수구 주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인천자치신문 (연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