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가정위탁가정 등에 400만 원 상당 물품 전달도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11일 헤어살롱제품 전문 기업 셔블프로페셔널(대표 이진선)에게 ‘연수구 착한기업’ 현판을 전달했다.
‘우리 구 착한기업’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중소기업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부 프로그램으로 매월 30만 원 이상 3년 약정하거나 일시납으로 1천만 원 이상 기부한 기업을 대상으로 지정한다.
이번 착한기업으로 지정된 셔블프로페셔널은 매월 30만원의 정기기부를 약정해 착한기업 9호점으로 선정됐고, 모인 성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2021년 연수구로 본사 확장 이전한 화장품 제조업체 셔블프로페셔널은 신소재 ‘그래핀’ 관련 특허 기술을 활용한 샴푸, 에센스, 트리트먼트 등 전문가용 기능성 헤어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날 전달식에서 셔블프로페셔널은 지역 내 미혼모 및 가정위탁가정을 위한 400만 원 상당의 샴푸, 로션 등을 추가로 기탁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물품은 후원자의 뜻을 담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복지시설과 가정위탁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진선 대표는 “기업의 소재지인 연수구 지역에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주신 셔플프로페셔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오늘의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