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아파트연합회, 14회 모범청소년 장학금 수여
22명의 꿈나무에게 펼쳐진 희망의 날 연수구, 14년째 이어지는 감동의 장학금 수여식
연수구아파트연합회 겸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인천시지부 연수구지회(이하 “연아연”/연합회장 송상화)가 지난14일 청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제14회 모범청소년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초·중·고등학생 22명이 장학금을 수여받았으며, 연아연 회원 및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연아연은 매년 모범 청소년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며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22명의 학생들이 장학금의 주인공이 되었고, 이들은 학교생활은 물론 봉사활동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동을 보여 주었다. 장학생들에게는 장학금뿐만 아니라 연아연 회원 및 협력업체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이 함께 전달되어 학생들의 꿈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4년 한 해 동안 연아연 발전에 기여한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 수여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송상화 연합회장을 비롯해 구청장, 구의장,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했다.
연아연은 단순히 아파트 입주민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것을 넘어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매년 상하반기 자연보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공동주택 지원금 상향 등 다양한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송상화 연합회장은 "연아연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연아연은 연수구 아파트 입주민들의 화합과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연아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앞으로도 연수구 아파트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